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 창업 지원 공간 입주업체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부경기문화창조허브(이하 서부허브’)가 기술·제조·콘텐츠 융복합 분야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사무공간을 제공하기로 하고 업체모집에 나섰다.
    서부허브는 경기도와 시흥시가 설립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과 시흥산업진흥원이 운영하는 창업 지원 공간이다.

    22일 경기도에 따르면 서부허브는
    전통적인 제조업에 최첨단 기술과 문화·콘텐츠적 요소를 접목해 새로운 분야의 제품을 만드는 융복합 콘텐츠산업분야 스타트업의 창업 및 육성을 위해 지난 1월 시흥시 정왕동에 문을 열었다.


    입주기업 모집 규모는 총
    3개사 내외로 독립형 사무공간(6인실) 2개와 오픈형 사무공간(4인석 기준) 1개이다.


    최초 사용기간은 2019년 1월1일부터 6월30일까지로
    6개월이며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간 사용 가능하다. 사용료는 6개월 기준 6인실 90만원, 오픈형 40만원이고 별도 관리비는 면제다.


    대상은 모집 공고일 기준 창업
    7년 미만의 기업(법인/개인) 및 예비창업자가 신청할 수 있다.


    1
    차 서류심사, 2차 발표심사 등을 통해 12월 중 최종 대상자를 선정하고 내년 1월부터 입주 예정이다.


    입주업체는 내·외부 업체/기관과의 네트워킹 및 각 산업분야에서 10년 이상 경력의 기술장인들과 교류를 통해 비즈니스 모델을 고도화 할 수 있으며, ‘아이디어 구상시제품 제작비즈니스 모델 고도화판로 개척유통 및 마케팅등 서부허브의 스타트업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회도 우선적으로 부여한다.

    입주신청은 오는
    129일까지다. 경기콘텐츠진흥원,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 후 경기문화창조허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원=
    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기보 노사,2년 연속 임단협 무교섭 타결

      사회적 가치 구현에 노사공동 협력하기로  기술보증기금은 21일 오후  부산 문현동 본사 회의실에서 정윤모 이사장(왼쪽), 김봉근 노조위원장(오른쪽),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임...

    2. 2

      "美·中 무역전쟁 장기화…국내 中企, 공장 규모 줄여라"

      “미국과 중국의 패권전쟁은 장기전으로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중국에 상품을 수출하거나 운송하는 업체, 양국에 진출해 있는 업체들은 리스크 관리에 적극 나서야 합니다.”정인교 인하대 교...

    3. 3

      수성알파시티 SW센터 입주기업 모집

      대구시는 수성알파시티 공공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을 다음달부터 모집한다. 공공지식산업센터는 지상 6층 건물로 기업 및 연구소, 빅데이터 분석활용 센터 등이 입주한다. 기업별 입주 전용면적은 78㎡다. 입주 업종은 소프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