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루시, 감각적인 신곡 티저 이미지 깜짝 공개…블락비 박경 지원사격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싱어송라이터 루시(LUCY)가 유니크한 감성이 물씬 풍기는 신곡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북돋았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루시의 새 디지털 싱글 ‘SWING(스윙, Feat. 박경)’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힘찬 드로잉과 각양각색의 수채화로 그려진 감각적인 예술 작품 아래 루시의 신곡명과 피처링 아티스트, 발매일에 대한 정보가 담겨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은 블락비 박경이 지원사격해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루시의 파워풀하면서도 매혹적인 음색과 박경의 유니크한 보이스가 만나 어떤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루시는 지난해 ‘B-DAY(비데이, Feat. 키썸)’로 본격 데뷔, 케이블TV Mnet ‘프로듀스48’ 경연곡 ‘Rumor(루머)’ 가이드 버전의 주인공으로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한 지난달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이든의 월간 프로젝드 ‘EDEN_STARDUST(이든_스타더스트)’ 여섯 번째 음원 ‘Fireworks(파이어웍스)’로 탁월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한편 루시의 새 디지털 싱글 ‘SWING(Feat. 박경)’은 오는 1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