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집단폭행 당한 중학생 아파트 추락 숨져…10대 가해자 4명 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집단폭행 당한 중학생 아파트 추락 숨져…10대 가해자 4명 체포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욕설하는 글을 올렸다는 이유로 중학생을 집단폭행하고 사망에 이르게 한 10대 4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상해치사 혐의로 중학생 A(14)군 등 4명을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A군 등은 전날 오후 5시 20분께 인천시 연수구 한 15층짜리 아파트 옥상에서 동급생 B(14)군을 집단으로 폭행해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B군이 SNS에 욕설하는 글을 올렸다는 이유로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B군은 1시간 20분가량 뒤인 오후 6시 40분께 이 아파트 옥상에서 추락했다.

    이 아파트 경비원은 아파트 앞에서 B군을 발견하고 119에 신고했지만, 구급대원이 도착했을 때 B군은 이미 숨진 상태였다.

    경찰은 B군이 당시 A군 등 4명과 함께 이 아파트 옥상에 올라간 점을 토대로 B군이 폭행을 견디지 못해 옥상에서 뛰어내린 것으로 보고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B군의 사인을 밝히고자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 의뢰했다"며 "경위가 드러나는 대로 A군 등에 대한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결정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중학생 4명, 아파트 옥상서 동급생 집단폭행…경찰에 체포

      15층 아파트 옥상에서 동급생을 집단폭행해 숨지게 한 중학생 4명이 경찰에 붙잡혔다.인천 연수경찰서는 14일 상해치사 혐의로 중학생 A(14)군 등 중학생 4명을 긴급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A군 등은 전날 오...

    2. 2

      [와글와글] 15세 여중생 9시간 끌고 다니며 집단폭행…"청소년 보호법 바뀌어야"

      선배와 동급생들의 SNS 문자 폭행 때문에 여고생이 투신자살했던 충북 제천에서 또 다시 학교폭력 논란이 불거져 해당 교육지원청이 진상 파악에 나섰다.8일 제천교육지원청 등에 따르면 제천의 모 중학교에 다니는 A 학생...

    3. 3

      '관악산 또래 집단폭행' 10대들 첫 공판… 대부분 혐의 시인

      폭행·감금 대체로 인정…일부 "성추행은 안 했다"또래 고교생을 노래방과 관악산에서 집단으로 폭행하고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중·고교생들이 대부분 혐의를 인정했으나 일부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