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쇼미더머니777 최대 수혜자 마미손, 파이널 무대 깜짝 등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방송 캡처
    사진=방송 캡처
    '쇼미더머니777'의 최대 수혜자로 꼽히는 마미손이 파이널 경연 무대에 깜짝등장했다.

    9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Mnet '쇼미더머니777'에서는 파이널 경연을 진행했다. 참가자들의 1차 무대가 공개된 후 마미손이 등장해 ‘소년점프’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배기성의 목소리로 '소년점프' 무대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마미손은 트레이드마크인 핑크색 복면을 쓰고 등장했다. 옷까지 핑크색까지 맞춰 입어 눈길을 끌었다.

    마미손이 마이크를 못 줘서 미안했던 도넛맨도 깜짝 등장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2차 예선에서 탈락했던 마미손은 ‘쇼미더머니777’의 최대 수혜자로 불릴 정도로, 독특한 콘셉트로 방송 직후 뜨거운 인기를 누린 바 있다.

    시청자들은 마미손을 래퍼 매드클라운으로 추측하고 있으나 아직 공식적으로는 정체가 밝혀지지 않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쇼미더머니777 우승자 나플라 "하늘에 있는 친구에게 영광 돌린다"

      래퍼 나플라가 ‘쇼미더머니777’에서 최종 우승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net 예능 ‘쇼미더머니777’에서는 루피, 나플라, 키드밀리의 파이널 공연이 공개됐다.최...

    2. 2

      '쇼미더머니777' 슈퍼비 "다음번엔 절대 안나오겠다"

      래퍼 슈퍼비가 ‘쇼미더머니 777’에 출연하면서 “다음번엔 절대 안나오겠다”며 포부를 밝혔다.14일 오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 777’에서는 슈...

    3. 3

      '쇼미더머니777' 마미손, 가사 실수 반복해 아쉽게 탈락

      핑크색 복면을 쓰고 나와 화제가 된 래퍼 마미손이 ‘쇼미더머니777’ 래퍼 평가전에서 탈락했다.14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777’에선 140명 래퍼 중 절반 이상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