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 개최…2일 티켓 오픈


김연우가 올해로 크리스마스 콘서트 10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한 공연으로 돌아온다.

2018 김연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 티켓이 2일 정오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지난 2009년 처음 개최된 후 9회 연속 전회 전석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김연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매년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관심이 뜨겁다.

10주년을 맞아 더욱 의미가 남다른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김연우는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스페셜 무대들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공개된 포스터에서 김연우는 무대로 변신한 모자 위에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해 이번 크리스마스 10주년 공연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높이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5월 7년 만에 다섯 번째 정규앨범 ‘나의 너’를 발매한 데 이어 총 7개 도시를 순회하는 전국투어 콘서트 `2018 김연우 열음회(熱音會)`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등 그 어느 때보다 알찬 한 해를 보낸 김연우는 ‘오마이갓연우’를 통해 2018년의 대미를 화려하게 장식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연말의 강추위도 녹일 김연우의 2018 크리스마스 콘서트 `오마이갓연우`는 오는 12월 22일부터 12월 24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