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크릿, 체육시설업 활성화 위한 뮤직복싱 회원사 모집
실전 복싱에 사용되는 킥복싱 동작으로 이루어진 `뮤직복싱`은 음악과 무도를 접목한 마샬 휘트니스 프로그램이다. 별도의 장비 없이도 초보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운동으로, 다이어트와 호신술을 함께 익힐 수 있어 특히 여성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대인들의 끊임없는 관심사인 `다이어트`와 치안을 대비한 `호신술` 연마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운동법인 `뮤직복싱`에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복싱장 외에 다양한 체육시설에서 뮤직복싱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추세이다.

이에 스포츠무예 기업 엠크릿은 전국 체육시설을 대상으로 신규회원 증진 및 시설 활성화를 유도하는 뮤직복싱 회원사를 모집하고 있다.

비싼 장비나 별도 인테리어가 필요하지 않은 엠크릿 뮤직복싱은 기존 태권도장, 헬스장, 요가원 등 다양한 형태의 체육시설에 도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엠크릿 관계자는 "한 가지 종목만을 고집하기보단 트렌드에 맞는 운동 프로그램을 도입해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효과적인 체육시설 운영법"이라며 뮤직복싱 도입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한편 엠크릿은 뮤직복싱 마스터 자격과정도 함께 운영하며 신규 창업 및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지원하고 있다.

엠크릿 뮤직복싱 마스터 자격과정에 참여한 이는 뮤직복싱, 복싱로빅, 더블뮤직복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모두 배울 수 있으며, 오프라인 교육뿐만 아니라 온라인 교육을 병행하기 때문에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무리 없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실제 체육시설 취업 및 운영 초기 단계에서 겪을 수 있는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초기 운영 계획표와 뮤직복싱 매뉴얼북도 함께 제공된다.

엠크릿 뮤직복싱마스터 자격과정은 엠크릿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상담을 통해 회원사 및 자격과정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