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중 쇼핑해야 하는 아이템 1위 파인드카푸어, 제주에서 인기 이어간다
제주도까지 불어온 파인드카푸어의 돌풍이 엄청나다. 하이퀄리티 패션 브랜드 파인드카푸어가 신라면세점 제주점, 롯데면세점 제주점에서 연일 인기몰이 중이다.

국내외적으로 사랑받는 20-30대 여성 워너비 브랜드 파인드카푸어를 사기 위해 제주도 면세점 앞에도 해외 고객들이 줄서기 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파인드카푸어는 해외 관광객이 대다수인 관광지 제주도에서도 브랜드의 입지와 인기도를 여실히 보여주며 최근 “여행 중 쇼핑해야 하는 아이템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파인드카푸어의 핑고백은 베이직한 가방 바디에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스트랩을 매칭하여 한 아이템으로 여러가지 스타일링을 소화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국내외 셀럽들의 워너비 데일리백으로 유명하다"며 "키아라 페라그니, 올리비아 팔레르모, 아미송, 소녀시대, 김사랑, 오연서, 현아 등 국내외 셀럽들과 패셔니스타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브랜드로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파인드카푸어 제품은 신라면세점 제주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연로 60 신라면세점 2F”과 제주공항에서 10분 거리인 롯데면세점 제주점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령로 83 롯데제주면세점 3F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몰과 파리의 르봉마르쉐 백화점, 베이징의 SKP백화점 등 글로벌 탑클래스 백화점들과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 현대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등 전국 곳곳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