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보미라이 모델 발탁
최지우 보미라이 모델 발탁
배우 최지우가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원적외선 빛으로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보미라이 마스크 제품 컨셉을 바탕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최지우는 드레스업 컨셉에 맞게 특유의 깨끗하고 맑은 광채피부와 우아한 포즈로 보미라이 마스크를 표현하며 고혹적인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빛나는 피부 자신감’을 표현하는 수트 컨셉은 세련미 넘치는 자태와 자신감 있는 포즈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최지우는 촬영 내내 보미라이 마스크에 관심을 보이며 컨셉과 의상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제시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뽐냈다. 촬영을 앞두고 피부 관리를 위해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기를 스탭들에게 전하며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최지우는 오랜 공백 후 활동 복귀에도 불구하고 장시간 촬영에 밝은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고 품격있는 모습을 유지해 주변 사람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최지우가 모델로 나선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 원적외선을 안면 미용 마스크의 핵심 기술로 적용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 마스크 제품이다. 인체 해로운 전자파를 차단하고 LED 대신 피부 개선에 효과가 있는 원적외선만을 적용해 안전하고 눈부심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원적외선이 1분에 2,000회씩 세포를 진동시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원리로, 인체 온도에서 88%의 높은 흡수율을 자랑한다.

한편, 보미라이는 최지우를 내세운 TV CF와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홍보 활동에 나선다. 오는 11월 TV CF 방영을 앞두고 있으며, 홈쇼핑, 온라인몰 등 유통 채널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