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경험과 하루하루 쌓아온 노력은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찬란한 기업을 이끌어 나갈 원동력이 될 것이다.

창업주의 경영 노하우와 철학을 계승하고 기업의 DNA와 핵심가치를 유지하는 힘은 기업가정신 확립에 있다. 100년 기업을 향해가는 기업의 질적 성장의 힘, 기업가정신은 기업의 건강한 성장과 성공을 위해 어느 때보다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두현(김영원 대표)는 2011년 1월에 설립해 폴딩도어 및 복층유리, 시스템 창호 시공기술까지 모두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작은 부품부터 커다란 프레임까지 효율적이고 아름다운 창문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두현 김영원 대표
디자인을 중심으로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트렌디한 상품을 개발하며 10년간의 복층유리 생산 경험을 통한 자신감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으며 2017년, 2018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달성하며 그 위상을 알리고 있다.

김영원 대표는 인터뷰에서 “기업가정신은 도전정신이라고 생각한다. 머뭇거리지 말고 뛰어들고 남들이 머뭇거리고 있을 때 먼저 한 발 앞서가야한다. 사람들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우리는 된다는 생각으로 덤비자”라고 말한다.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두현 김영원 대표
`아무 일도 하지 않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신조와 26년간의 현장경험을 바탕으로 늘 새로운 아이디어로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김영원 대표의 경영 스토리는 무엇일까?

경영다큐 편은 한국경제TV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두현 김영원 대표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