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25일 `엠카운트다운` 컴백스페셜 무대…셔누X기현X민혁 스페셜 MC 출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주헌. 아이엠)가 <엠카운트다운>에서 `Shoot Out`(슛 아웃) 첫 컴백 무대를 전격 공개한다.

지난 22일 새로운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알 유 데어?)를 발표한 몬스타엑스는 25일 Mnet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Shoot Out`(슛 아웃)의 첫 번째 컴백 무대를 꾸민다. 더불어 수록곡 `MYself`(마이셀프) 무대도 함께 선보이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뽐낸다.

타이틀곡 `Shoot Out`은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담으며 몬스타엑스의 색을 짙게 드러낸다. 특히 트랩과 록, 그리고 퓨처 베이스를 절묘하게 매치, 인상적인 훅과 멜로디로 극적인 흥분을 담았다. 작곡에는 Daniel Kim, STEREO14, Ti 작사에는 서지음과 멤버 주헌, 아이엠이 참여했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섹시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스토리를 담은 `Shoot Out`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이를 바탕으로 몬스타엑스는 오늘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강렬한 멜로디와 인상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음악과 무대를 선보이며 화려한 컴백을 알린다.

첫 컴백 무대에 이어 몬스타엑스는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MC로도 출격하며 인기행진을 이어간다. 스페셜 MC로 출격하는 몬스타엑스의 멤버 셔누, 기현, 민혁은 앞서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의 MC로 활약한 바 있어 MC로서 더욱 완벽한 호흡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미국 빌보드를 비롯해 다양한 해외 언론에서 호평받으며 글로벌 이목을 집중시킨 몬스타엑스는 새로운 정규앨범 TAKE.1 <ARE YOU THERE?>을 통해 음악적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래퍼 주헌과 아이엠의 전곡 랩메이킹 참여를 바탕으로, 멤버들의 활약이 눈부시다. 주헌은 `By My Side`(바이 마이 사이드), 아이엠은 `어디서 뭐해`를 수록했고, 멤버 원호 역시 자작곡 `널하다`와 함께 `SPOTLIGHT`(스포트라이트)의 한국어 버전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원호의 자작곡 `널하다`에는 멤버 민혁과 기현이 작사에 힘을 보탰다.

한편, `Shoot Out`으로 컴백한 몬스타엑스는 25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스페셜 무대를 꾸민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