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한카드, 현대백화점면세점·UPI와 전략적 제휴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왼쪽부터) 황해연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 박미령 UPI 동북아지역 총괄대표, 김영호 신한카드 부사장.(사진=신한카드)
    (사진 왼쪽부터) 황해연 현대백화점면세점 대표, 박미령 UPI 동북아지역 총괄대표, 김영호 신한카드 부사장.(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현대백화점면세점,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UPI)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이번 제휴로 중국 방문객을 포함한 해외 유니온페이카드 고객들이 현대백화점면세점에서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가맹점 결제 인프라 관리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 전표 매입 및 정산 업무 처리를 진행한다.

    3사는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통해 중국인 관광객 유치 및 매출 증대를 위해 공동노력하고 QR코드 및 NFC 방식의 퀵패스 등 UPI의 새로운 지불결제 기술을 도입,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적용키로 했다.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현대백화점면세점과의 내국인 대상 제휴마케팅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신한카드는 한국 내 해외발행 유니온페이카드의 매입관련 신규 수익원 창출과 함께 현대백화점면세점을 통한 이용액 확대를 동시에 꾀할 수 있게 됐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DNA 검사로 짝 찾기?…'과잉 이벤트' 논란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신한카드가 미혼 남녀 회원을 상대로 유전자검사를 통해 짝을 찾아주는 미팅 이벤트를 연다. 그러나 국내에서 병원을 거치지 않는 유전자검사(DTC)는 탈모, 피부, 콜레스테롤 등 12가지 웰니스(건강...

    2. 2

      신한카드, 2019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신한카드가 2019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신한카드는 29일 오후 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2019년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지원 접수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디지털 비...

    3. 3

      "휴면카드 깨워라"…카드사, 빅데이터로 고객 마음 돌리기 '안간힘'

      카드사들이 최근 1년간 이용 실적이 없는 '휴면카드'를 줄이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최근에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잠들어 있던 휴면카드 깨우기에 나섰다.&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