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1조8000억 잭폿 메가밀리언 당첨번호 나와…"당첨자는 확인안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이번에 당첨자 없으면 26일 추첨 땐 20억불 이를 듯

    미국 복권 사상 역대 최고액 당첨금인 18억 달러(약 1조8천억 원)가 걸린 숫자 맞추기 복권 메가밀리언의 당첨 번호는 5, 28, 62, 65, 70과 메가볼 5로 추첨이 됐다고 AP통신 등 미언론이 2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AP통신은 당첨자가 있는지는 즉각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날 추첨은 미 전역에 걸쳐 복권 광풍이 부는 가운데 미 동부시간 밤 11시에 이뤄졌다.

    메가밀리언은 지난 7월 24일 캘리포니아의 한 사무직 근로자 그룹이 5억4천300만 달러의 당첨금을 받은 이후 3개월 간 당첨자가 나오지 않고 있다.

    메가밀리언은 1부터 70까지 수에서 숫자 5개와 1~25에서 메가볼 숫자 하나를 맞춰야 1등에 당첨된다.

    메가밀리언 측은 이날 추첨에서도 당첨자가 나오지 않을 경우 오는 26일 밤 이뤄질 다음 추첨에서는 당첨금이 20억 달러(약 2조2천600억 원)에 달할 것으로 추정했다.

    메가밀리언은 한 장당 2달러에 판매되며 이론상 당첨 확률은 3억260만 분의 1이다.

    이 복권은 미국 내 44개주와 워싱턴DC, 미국령 버진아일랜드에서 판매된다.

    이번 추첨에서 당첨자가 나올 경우 일시불로 당첨금을 수령하면 9억400만 달러를 손에 쥘 수 있다.
    1조8000억 잭폿 메가밀리언 당첨번호 나와…"당첨자는 확인안돼"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미중 무역전쟁에 미국 제조업계 '앓는 소리' 커진다

      고율관세·중국부진 탓 비용급증·이익둔화·주가하락미국과 중국이 벌이는 무역전쟁의 불똥이 미국 제조업체들에 튀기 시작했다.23일(현지시간) 로이터, 미국 월스트리트저널(WSJ) 등에...

    2. 2

      사우디 '감싸던' 트럼프, 이젠 '때리기'로…왕세자 두둔은 여전

      "사상 최악의 은폐" 비판…중간선거 앞두고 외교실책 부각 우려사우디 왕세자와 또 통화…"그는 관련 없다더라" 되풀이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사우디아라비아 반체제 언론인 자말 카슈끄지의 피...

    3. 3

      '카슈끄지 수렁'에 빠진 무함마드 사우디 왕세자의 운명은

      미국의 지지 여부가 관건, 왕가 내부 쿠데타 가능성도언론인 자말 카슈끄지 피살 파문이 확대되는 가운데 사우디아라비아와 그 실권자인 무함마드 빈 살만 왕세자가 갈수록 곤경에 몰리고 있다.사우디에 우호적인 도널드 트럼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