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희경,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영어·중국어) 공개 특강 진행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국제학과(영어·중국어)는 개그우먼 이희경을 초청해 11월 3일 오후 3시~5시 세종대 집현관 309호에서 ‘개그우먼 이희경의 왕초보 영어 탈출기’ 공개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개그우먼 이희경 강사는 경희대 국제관계학과를 졸업한 재원으로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여 KBS 연예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한바 있고 KBS 개그콘서트, EBS 라디오

‘영어! 할 수 있다 Can Can Can’ 진행자, EBS TV ‘왕초보영어’ 진행자로 활약하고 있다.

EBS ‘왕초보영어’ 진행자을 맡고 있는 이희경은 이번 무료특강에서 영어학습 초보자와 국제학과(영어·중국어) 학생들을 위해 본인의 경험담을 토대로 영어를 좀 더 쉽게 익히고 학습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영어를 이해하고 특별히 초보탈출을 희망하는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공개특강 후 저녁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세종사이버대학교 국제학과(영어?중국어)는 매월 오프라인 특강과 영어말하기 동아리를 포함해 정기 모임을 시행하고 있다.

지난 10월 6일에는 베스트셀러 저자인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 오영일 교수가 ‘나도 외국인과 대화하고 싶다!’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을 통해 국제학과 학생들은 청크(chunk) 학습법을 활용해 실제 원어민 교수와 영어로 대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12월 1일에는 EBS 모닝스페셜 고정 게스트인 Derek Stelma을 초빙해 공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 김현숙 교수은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영어말하기 특강과 스터디를 통해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영어 스피킹 능력을 개선하고 있다”며 “오프라인 특강, 동아리 활동, 무료 원어민교수 전화영어 서비스, 해외 캠프 등을 통해 학생들이 실질적으로 기업이나 사회에서 활용할 수 있는 살아있는 영어실력 향상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세종사이버대 국제학과(영어·중국어) 중국어 과정에서는 무료 원어민교수 전화중국어 서비스 및 중국 문화탐방 및 해외 대학과 학점 교류(중국 화중사범대학교) 등 다양한 활동들을 지원한다. 학생들은 졸업 후 중국어번역사, 어린이중국어지도사 수료증을 취득할 수 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오는 12월부터 2019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