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강서구 40대 여성 피살사건…"전 남편이 유력 용의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찰, CCTV 등 분석해 추적 중
    서울 강서구 40대 여성 피살사건…"전 남편이 유력 용의자"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서 40대 여성이 흉기에 찔려 숨진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피해자의 전 남편을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행방을 쫓고 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폐쇄회로(CC) TV 영상 등 여러 단서들을 종합적으로 확인한 결과 피해 여성 A(47)씨의 전 남편을 유력한 용의자로 보고 추적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16분께 서울 강서구 등촌동의 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A씨가 흉기에 찔려 피를 흘리고 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신고자는 이날 출근을 하러 나섰다가 주차된 차들 사이에서 A씨를 발견해 119에 신고했다.

    당시 현장에는 피가 흘러 있었고 A씨 주변에 흉기가 떨어져 있었다고 신고자는 전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대원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피해자는 이미 숨진 상태였다.

    경찰이 인근 폐쇄회로(CC)TV 자료 등을 확보해 분석한 결과 사건 발생 시간은 이날 오전 4시 45분께로 추정된다.

    숨진 A씨는 이 아파트 주민으로 아침 운동을 하러 나가는 길에 참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피해자의 목과 배 등에 수차례 흉기에 찔린 상처가 있는 점 등으로 미뤄 A씨가 살해됐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를 펴고 있다.
    서울 강서구 40대 여성 피살사건…"전 남편이 유력 용의자"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그것이알고싶다’ 16년간 풀리지 않는 배산 여대생 피살 사건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16년 동안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를 밝힌다.27일 오후 방송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16년째 미궁에 빠져있는 부산 '배산 여대...

    2. 2

      말레이 "김정남 피살 공항에 VX 잔류물질 없어…안전하다"

      말레이시아 당국은 26일 김정남이 신경작용제 VX로 살해된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제2청사에서 VX 잔류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며 이 공항은 안전하다고 밝혔다.말레이시아 경찰 감식팀과 원자력청, 소방당국은 이날 국제공항...

    3. 3

      북한 "김정남 피살 관련 북한 배후설은 음모"

      북한이 김정남 피살 사건과 관련한 북한 배후설은 '음모책동'이라고 비난했다. 23일 북한은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의 이복형인 김정남에 대해 '조선법률가위원회 대변인 담화'에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