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카드, 추천 컨설팅 기능 업그레이드 '다이렉트 보험'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삼성카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고객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컨설팅 기능 등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다이렉트 보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로써 고객은 삼성카드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휴대폰 인증만으로 삼성카드 모바일앱 및 홈페이지내 다이렉트 보험 사이트에 접속해 본인이 가입한 보험 내역 전체를 조회할 수 있다.

    또한 현재 가입한 보험이 실손의료·일반 사망·고액암 진단·저축 등 주요 보장 항목별로 과도한지 부족한지에 대해서도 진단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지난해 3월 카드업계 최초로 보험 설계사가 필요없는 온라인 완결형 보험 플랫폼 구축을 위해 다이렉트 보험을 오픈했다.

    최근에는 디지털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고객이 가입한 보험 내역 조회 및 보장별 과부족을 진단해 주고 개인별 맞춤 보험을 추천해 주는 기능을 추가하는 등 한단계 진화된 다이렉트 보험을 선보였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은 총 13개 제휴사의 36개 보험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확보하고 있고 홈페이지에서 비대면으로 처리돼 타 채널 및 경쟁사 대비 다양한 보험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다이렉트 보험 업그레이드 기념으로 31일까지 내보험 조회 서비스 이용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9 증정 등 경품행사도 진행 중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은 지난해 업계 최초로 오픈한 이후 최근 업그레이드 등을 통해 고객에게 실용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개선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카드, 오프라인 영업지점 디지털화 실험한다

      주부인 삼성카드 모집인 A씨는 최근 매일 아침 지점에 출근할 일이 거의 없어졌다. 삼성카드의 서울 디지털 브랜치 소속 모집인이 되면서부터다. 대신 정신 없는 오전 시간이 지나면 태블릿 PC에 접속해 각종 카드상품 관...

    2. 2

      "휴면카드 깨워라"…카드사, 빅데이터로 고객 마음 돌리기 '안간힘'

      카드사들이 최근 1년간 이용 실적이 없는 '휴면카드'를 줄이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최근에는 빅데이터를 활용한 고객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잠들어 있던 휴면카드 깨우기에 나섰다.&n...

    3. 3

      삼성카드 '장애인부부초청대회'

      삼성카드는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전국 장애인 부부 초청대회’를 열고 삼성카드 세대공감상을 시상했다. 삼성카드는 가족 간 소통이 활발한 장애인 부부 두 쌍에게 세대공감상을 수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