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채언, `마성의 기쁨` OST 참여…19일 `기억이란 기적처럼` 음원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임채언이 드라마 `마성의 기쁨` OST에 참여했다.
19일 오후 6시 종합편성채널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OST 임채언의 `기억이란 기적처럼` 음원이 공개된다.
드라마 `마성의 기쁨`은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와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감성 보컬` 임채언이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OST 가창자로 나섰다.
임채언이 참여한 `기억이란 기적처럼`은 담담하게 시작되는 피아노 선율이 호소력 짙은 그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아련하고 그리운 감성을 불러 일으킨다. 연인과의 행복했던 기억을 그리며 더 이상 곁에 없는 이에 대한 이야기가 듣는 이의 심금을 울렸다.
지난 3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서 가수가 꿈이었던 JYP 주차장 관리자로 출연한 임채언은 2014년 `우울한 습관`으로 과거 데뷔 경험이 있었던 실력자로 밝혀지며 대중에 강한 울림을 남겼다.
`제 2의 황치열`이라는 수식어로 화제를 모았던 그는 방송 이후 약 한 달 만에 2018 `연가(戀歌)` 네 번째 싱글 4월의 기억 `문득`의 가창자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이번에 드라마 OST를 발매하며 또 한 번 대중의 귀를 사로잡은 그의 활약에 많은 이들의 응원과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임채언의 목소리로 채워질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OST `기억이란 기적처럼` 음원은 19일 오후 6시 이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