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 네이버로 간다 ‥ 11월 본격 론칭
한국경제TV MCN 플랫폼 티비텐플러스의 <사성방가TV: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기획 한순상)가 11월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 론칭된다.

티비텐플러스 제작진은 네이버 오디오 클립 서비스에 <사성방가TV>의 시리즈물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를 11월부터 매주 1회씩 총 31부작 공급한다. `티비텐플러스 오됴비됴웹툰짬뽕컬트 가치관혼돈진리걸그룹 SF무협레알 드라마`로 시작하는 이 작품은 우리 주변의 진리를 추구하는 `숨은 이웃집 도사`들을 조명해 공동체 정신을 복원하고 세대 간 조화를 꾀한다는 기획 의도가 담겨 있다. 각계각층의 등장인물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야기는 인도의 소승불교에서 학승의 행동을 바로잡아 주는 사범을 지칭하는 아사리를 소재로 삼아 전통적 역사성까지 얹었다. 메마른 현실에서 따뜻한 진리 탐구를 구하고자 하는 시청자라면 위안을 얻고 갈 수 있는 작품이다.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 네이버로 간다 ‥ 11월 본격 론칭
<듣보잡 오디오 드라마 `우주 돼지`>는 티비텐플러스 성우 크리에이터들의 채널 <사성방가TV>에서 선보이는 첫 오디오 드라마다. 티비텐플러스 크리에이터로 합류한 KBS 공채 성우 37기 윤정화, MBC 공채 성우 14기 송준석, KBS 공채 성우 32기 백승철, KBS 공채 성우 40기 민아가 출연한다. 이들은 이번 작품을 시작으로 MCN 플랫폼에서 제작되는 새로운 오디오 드라마 시장을 연다는 계획.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송출되는 <사성방가TV>는 티비텐플러스 앱으로 시청할 수 있다.

TV텐+ 김현PD kimhyun@wowsl.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