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투자자문 업체가 우후죽순 생겨나며 개인투자자들의 피해도 매일 급증하고 있다. 이에 강남증권TV가 발벗고 피해받은 개인투자자들을 구원하기 위해 나선다고 한다.

강남증권TV는 실전투자대회 우승자들끼리 모여서 만든 주식정보공유 업체이다. 제대로된 자격증 하나없이 마구잡이로 채용된 전문가가 아닌, 투자대회에서 입상을 받으며 실력이 검증된 전문가가 함께하고 있는 유사투자자문사라고 한다.

강남증권TV 수석전문가는 “정말 주식고수라면 이정도 급락장은 충분히 예측 했어야 한다. 너무나 많은 시그널들이 나왔는데, 이런 장세를 예측 못하는게 무슨 주식 고수고 전문가인가?” 라며, “우리 강남증권TV는 보유중인 종목을 추석전에 대부분 현금화하고 코덱스 ETF로 큰 수익을 거두고 지금은 저점매수를 다시 진행하고 있다”며 분개했다.

유료회원 가입해서 막대한 손실을 입었다면??


[강남증권 TV의 실제 추천한 내역 확인하러 가기]

실제 매매사인을 수익,손실에 상관없이 매번 변호사 공증을 받으며 인증을 해오고 있는 강남증권TV가 타 업체 손실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를 구원하겠다고 발벗고 나섰다.

[이벤트 신청 바로가기]

선착순 10명에게만 전문가에게 추천받아 손실중인 종목에 대해 실전투자대회 1위 전문가가 직접 종목진단 및 코칭을 해주겠다고 한다. 실전투자대회 1위 전문가가 직접 코칭하는 이벤트라 선착순 10명만 신청 가능하다고 한다.

[이시각 특징주]

인스코비(006490) 이에스브이(223310) 뉴보텍(060260) 현대로템(064350) 디에스티(033430) 뉴프라이드(900100) 조아제약(034940)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