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테크오에이, 후지제록스 우수파트너 Normal 대상 선정
칼라복합기 임대 레탈 전문기업 ㈜칼라테크오에이(대표 정진석)가 한국후지제록스㈜(대표이사 오타니 타카시)로부터 후지제록스 우수파트너 Normal 대상 선정 됐다. .

후지제록스가 주최하는 `Normal 대상`에서 서울·경기·인천을 포함한 수도권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투철한 노력과 뛰어난 도전정신으로 한국제록스의 발전을 위해 크게 공헌한 것을 인정받아, 국내 후지제록스의 복합기 임대 렌탈을 제공하는 파트너 기업체 중에 우수한 파트너 기업으로 선정된 것.

정진석 대표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인 칼라테크오에이의 진정성을 알아봐 준 고객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소리에 귀를 기울여 최상의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부상으로 후지제록스 본사로부터 받은 3백만원 및 여행상품권 포상은 전액 우수사원 및 불우이웃 단체 기부에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칼라테크오에이는 영등포구 당산동 본사에 이어 강남 송파 문정동에 칼라테크오에이 칼라포스몰 송파 강남지사를 개소하고 사무기기 분야에서 보기 드문 쇼룸 형태의 복합기 전시 매장을 운영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앞장서고 있다.

서울·경기지역 1200여개 기업, 학교, 관공서, 공공 분야에 후지제록스, 신도리코 프린터 복합기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고 향후에서 사무기기 임대 유지보수 전문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칼라테크오에이를 이끄는 정진석 대표는 급변하는 글로벌 시대에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의정 & 미래를 여는 산업 대상`에서 칼라복합기 임대 부문 신뢰경영인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