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 12일 공개


NCT 127(엔시티 127)이 컴백한다.

NCT 127은 12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개 트랙으로 구성된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엔시티 #127 레귤러-이레귤러)의 전곡 음원을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NCT 127은 오늘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3일 MBC ‘쇼! 음악중심’, 1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타이틀 곡 ‘Regular’와 수록곡 ‘악몽 (Come Back)’ 등 2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어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Regular’가 멤버들의 독특한 보컬과 랩이 돋보이는 중독적인 ‘라틴 트랩 (Latin Trap)’ 장르의 곡인 만큼, 퍼포먼스도 그루브 넘치는 음악의 매력과 NCT 127만의 강렬한 에너지를 극대화한 다양한 동작으로 구성되었으며, 세계적인 안무가 리에 하타(Rie Hata)가 작업을 맡아 완성도를 높인 만큼, 더욱 화제를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함께 선보이는 ‘악몽 (Come Back)’은 이별의 상처를 악몽 같은 날들로 표현한 어반 댄스 곡으로, 멤버들이 번갈아 등장하는 안무, 서로 대칭을 이루는 데칼코마니 댄스 등 다채로운 대형의 변화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통해 절도 있고 세력된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NCT 127의 첫 정규 앨범 ‘NCT #127 Regular-Irregular’는 12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