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스바이오메드, 가슴보형물 성장 본격화…목표가 4만원-한국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투자증권은 10일 한스바이오메드에 대해 가슴보형물과 실리프팅 제품의 성장이 본격화되는 시점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4만원을 제시했다.

    정은영 연구원은 "한스바이오메드는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 출시와 함께 성장기에 진입했다"며 "기존 제품보다 안전성이 개선되고, 실제 가슴과 유사한 촉감과 모양을 가진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이 각광받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마이크로텍스쳐 열풍으로 가슴보형물의 매출 증가세가 이어질 것으로 봤다. 내년에는 중국에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을 가장 먼저 출시한다. 가슴보형물 매출은 2020년까지 연평균 65% 증가할 것이란 추정이다.

    실리프팅 제품의 매출도 내년 중국과 브라질 출시가 예정돼 있어 2020년까지 연평균 82% 늘어날 것으로 예상했다.

    정 연구원은 "고마진 마이크로텍스쳐 보형물 매출 증가는 수익성 개선으로 이어져 한스바이오메드의 성장성과 수익성이 동시에 부각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스바이오메드, 가슴보형물 성장 본격화…목표가 4만원-한국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절대강자 없는 日 바이오시밀러 시장 잡아라"

      국내 제약사들이 일본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 시장에 잇달아 뛰어들고 있다. LG화학이 지난 5월 엔브렐 바이오시밀러 ‘유셉트’로 일본에 진출한 데 이어 종근당, 동아에스티, CJ헬스케...

    2. 2

      혈액 방사선 조사기, 세슘 노출 위험

      수혈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 사용하는 혈액제제 방사선 조사기가 대부분 세슘을 사용한 감마선식 조사기인 것으로 나타났다.9일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최도자 바른미래당 의원이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서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

    3. 3

      존엄사법 시행 8개월…연명치료 중단 2만명

      생명 유지 장치에 의존하는 삶보다 ‘인간다운 죽음’을 선택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이른바 ‘존엄사법’이 시행된 뒤 무의미한 연명의료를 포기하고 본인의 의사 등으로 삶을 마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