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미, 애절한 사랑의 발라드 ‘한걸음’ 발표…KBS2 ‘끝까지 사랑’ OST 합류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가수 길미가 지고지순한 사랑의 감정을 담은 발라드를 발표한다.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가창에 나선 길미는 수록곡 ‘한걸음’을 7일 공개한다.
사랑하는 이에게 한걸음 다가설수록 그만큼 멀어지는 애달픈 사랑의 심정을 애절하게 표현한 ‘한걸음’은 길미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창법을 통해 감동의 폭이 깊은 곡으로 완성됐다. 왕성한 OST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김호중이 길미의 맞춤곡으로 기획했다.
‘그댈 향해 한걸음 또 한걸음 / 용기 내 다가가 봐도 / 그대는 또 한걸음 멀어지죠 / 그대 이름 부르고 또 불러도 / 닿지 않는 건가요 / 얼마나 더 걸어야 날 볼까요’라는 노랫말이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이 곡은 길미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시청자들에게 짙은 인상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은지원, 미스터타이푼과 함께 힙합 혼성팀 클로버로 강렬한 래핑과 빼어난 가창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길미는 OST 가창에도 적극적으로 나서며 팬들과 소통해 오고 있다.
이영아, 홍수아, 강은탁이 의기투합한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물로 저녁 시간대 시청자 사랑을 받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신곡 ‘한걸음’은 드라마 전개에 조화를 이루는 곡 구성과 함께 길미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느낄 수 있는 발라드로 극중 애절한 사랑 테마곡으로 감동을 전할 것이다”고 밝혔다.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 OST 길미의 ‘한걸음’ 음원은 7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