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리미엄 그래놀라 제품군 강화…`애플&라즈베리` 출시
농심켈로그가 프리미엄 그래놀라 라인의 신제품 ‘리얼 그래놀라 애플 & 라즈베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다양한 곡물로 만들어진 그래놀라와 과일, 견과류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6대 영양소 중 하나인 식이섬유 함량을 높였습니다. 한 그릇을 먹으면 (50g 기준) 바나나 3개에 해당하는 식이섬유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올리고당을 넣어 장내 유익균 증식을 촉진하는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맛과 식감도 한층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통곡물 귀리와 밀겨, 옥수수로 만들어진 올리고당 그래놀라가 담백 고소한 먹는 즐거움을 전합니다. 또한 껍질까지 함께 말린 사과를 더해 사과의 향긋함과 라즈베리를 그대로 동결건조해 씹을 때마다 입안 가득 라즈베리 향이 상큼하게 퍼집니다. 여기에 오독오독 씹히는 아몬드로 한층 다채로워진 식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함까지 더했습니다.

농심켈로그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건강함과 영양을 더한 프리미엄 그래놀라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킨단 방침입니다. 실제로 시리얼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그래놀라는 전년대비 21% 성장률을 보이며 국내 시리얼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농심켈로그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리얼 그래놀라 애플 & 라즈베리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그래놀라를 70%로 구성하고 상큼한 과일 등 색다른 원재료로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는 야심작”이라며, “식이섬유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해 건강한 아침을 찾는 소비자들의 입맛과 영양을 모두 책임 지는 아침 식사로 자신 있게 제안한다”고 전했습니다.

리얼 그래놀라 애플 & 라즈베리(380g, 8200원)는 패키징도 손쉽게 밀봉이 가능한 파우치 형태로 변화를 줘, 소비자 편의까지 극대화했습니다.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해 쿠팡과 지마켓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합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