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병원 농협중앙회장, 'NH더하고나눔 정기예금' 1호 가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이 NH농협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첫 번째로 'NH더하고나눔 정기예금'에 가입했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이 NH농협은행 영업점을 방문해 첫 번째로 'NH더하고나눔 정기예금'에 가입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여름 자연재해로 가격 급등락을 반복하고 있는 농산물의 가격안정과 소비촉진을 위해 판매액(연간 평균잔액)의 0.01%를 기금으로 조성하는 'NH더하고나눔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품은 농산물 가격이 하락할 때에는 적정한 가격에 이를 판매할 수 있도록 농업인을 지원하고, 가격상승 시에는 소비자가 적정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조성된 기금을 활용하는 공익형 금융상품이다.

    가입기간은 개인과 법인 모두 1개월 이상 3년 이내이고, 최소 300만원 이상 가입이 가능하다.

    김병원 농협중앙회장은 출시를 기념해 영업점을 방문, 1호 고객으로 상품에 가입했다.

    김 회장은 "NH더하고나눔정기예금은 가입만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고, 농업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기쁨을 드릴 수 있다"며 "농협은 앞으로도 농업인과 국민 모두가 행복한 국민의 농협을 구현하고, 농가소득 증대와 농업·농촌 발전을 위해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고 말했다.

    상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또는 가까운 영업점,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NH농협은행, 러시아 '가즈프롬 은행'과 핀테크 협력 논의

      NH농협은행은 지난 20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점에서 러시아 '가즈프롬 은행'과 이 은행의 파트너 업체인 '디지털호라이즌', '러시아 양자연구센터'를 만나 업무협...

    2. 2

      이대훈 농협은행장, 사회복지관 찾아 추석맞이 나눔활동 펼쳐

      NH농협은행은 20일 이대훈 은행장과 사내 자원봉사단체인 NH행복채움회 직원들이 추석을 맞이해 서울 중구에 위치한 '유락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후원품을 전달하고 지역 어르신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했다고 ...

    3. 3

      NH농협은행, 하반기 450명 신규 채용…오는 28일까지 서류 접수

      NH농협은행은 미래 인재 확보와 함께 정부의 청년일자리 창출 정책에 적극 협조하기 위해 하반기에 450명 규모의 신규직원 채용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농협은행은 상반기 350명 채용에 이어 하반기 450명을 추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