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 출시…46mm실버·40만9700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향상된 배터리 성능과 선명한 디스플레이
    ‘스마트캐디’ 앱으로 샷 트래킹·거리측정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제품 이미지.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 제품 이미지.
    삼성전자가 ㈜골프존데카와 협업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사용성의 ‘스마트 캐디(Smart Caddie)’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을 28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거리 측정 기능은 물론 전세계 6만 여개 골프장 코스 정보와 그린의 높낮이 정보를 제공해 각 코스를 더욱 정교하게 공략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샷 트래킹(Shot Tracking)’ 기능을 지원해 자신이 플레이한 코스를 지도로 보여주는 나만의 ‘야디지 북(Yardage Book)’ 작성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을 활용해 작성한 ‘야디지 북’은 스마트폰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골프를 즐기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신제품은 오랜 시간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강력해진 배터리 성능을 지원한다. 46mm 모델의 경우 하루 3라운드, 54홀 연속 라운딩이 가능하다.

    또 슈퍼 아몰레드(Super AMOLED) 디스플레이와 코닝의 최신 웨어러블 전용 글래스 ‘고릴라 글래스® DX+’를 탑재해 해질녘이나 야간 경기는 물론 선글라스를 낀 상태에서도 선명하게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럭시 워치 골프 에디션’은 46mm 실버, 42mm 미드나잇 블랙의 블루투스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40만9700원, 38만9900원이다.

    신제품은 삼성전자 홈페이지, 전국 골프존 마켓 등 골프용품 매장, 온라인 골프 쇼핑 사이트 ‘골핑(Golping)’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진욱 한경닷컴 기자 showg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삼성 갤럭시워치 골프 에디션 출시… 캐디 기능 등 탑재

      삼성전자는 골프존데카와 협업해 '스마트 캐디'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한 갤럭시워치 골프 에디션을 28일 출시했다.이 제품은 전 세계 6만여개 골프장 코스 정보와 그린의 높낮이 정보를 제공해 각 코스를 정교...

    2. 2

      "삼성전자, 내년에도 반도체 호황 지속 전망…'매수'"-신한

      신한금융투자는 28일 삼성전자에 대해 내년에도 반도체 호황이 계속될 전망이라고 분석했다.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6만1000원을 유지했다. 최도원 연구원은 "삼성전자의 3분기 매출...

    3. 3

      '한국판 블프' 2018코리아세일페스타, 오늘 개막…가전·의류 최대 80% 할인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꼽히는 국내 최대 쇼핑관광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가 28일부터 내달 7일까지 열흘 간 열린다.올해로 3회째를 맞은 코리아세일페스타에는 지난 27일 현재 350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