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판빙빙 탈세 의혹 폭로자 `살해위협`…"일 생기면 비밀자료 터질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판빙빙 탈세 의혹 폭로자 `살해위협`…"일 생기면 비밀자료 터질 것"
    중국 여배우 판빙빙의 탈세 의혹을 폭로한 중국중앙(CC)TV 진행자 추이융위안이 살해위협에 시달리고 있다고 토로했다.

    24일 홍콩 명보 등에 따르면, 전직 추이융위안(崔永元)은 판빙빙 탈세 의혹 폭로 이후 그의 팬들로부터 `죽이겠다`는 위협을 받고 있다며 경찰에 10차례 가까이 신고했다.

    추이융위안은 만일 신변에 위협이 생기면 자신이 확보한 연예계 비밀을 다룬 자료들이 폭로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나는 이미 자료들을 여러 곳에 숨겨 놓았다"면서 "의외의 일이 발생한다면 어떤 사람이 자료를 숨겨둔 곳을 언론에 알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이융위안은 판빙빙이 이중계약서를 활용해 거액의 탈세를 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해 중국 연예계에 풍파를 몰고 온 인물이다.

    중국 세무 당국이 판빙빙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판빙빙의 행방이 확인되지 않으면서 `연금설` `망명설` `사망설`까지 각종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판빙빙 탈세 의혹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