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판빙빙 탈세 의혹 폭로자 `살해위협`…"일 생기면 비밀자료 터질 것"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판빙빙 탈세 의혹 폭로자 `살해위협`…"일 생기면 비밀자료 터질 것"
    중국 여배우 판빙빙의 탈세 의혹을 폭로한 중국중앙(CC)TV 진행자 추이융위안이 살해위협에 시달리고 있다고 토로했다.

    24일 홍콩 명보 등에 따르면, 전직 추이융위안(崔永元)은 판빙빙 탈세 의혹 폭로 이후 그의 팬들로부터 `죽이겠다`는 위협을 받고 있다며 경찰에 10차례 가까이 신고했다.

    추이융위안은 만일 신변에 위협이 생기면 자신이 확보한 연예계 비밀을 다룬 자료들이 폭로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는 "나는 이미 자료들을 여러 곳에 숨겨 놓았다"면서 "의외의 일이 발생한다면 어떤 사람이 자료를 숨겨둔 곳을 언론에 알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추이융위안은 판빙빙이 이중계약서를 활용해 거액의 탈세를 하고 있다는 의혹을 제기해 중국 연예계에 풍파를 몰고 온 인물이다.

    중국 세무 당국이 판빙빙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판빙빙의 행방이 확인되지 않으면서 `연금설` `망명설` `사망설`까지 각종 추측이 난무하고 있다.

    판빙빙 탈세 의혹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