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GOT7, 스포츠 브랜드 모델 발탁 `글로벌 인기 입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OT7, 스포츠 브랜드 모델 발탁 `글로벌 인기 입증`


    그룹 GOT7이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의 새로운 모델로 선정됐다.

    전 세계 수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GOT7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GOT7은 올해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를 성료하고 K팝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입지를 확고히 한 데 이어 해외 유명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도 활약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이에 아디다스 측은 GOT7 일곱 멤버들이 아디다스의 아이코닉한 제품 아디컬러와 슈퍼스타를 입고 컬러풀한 스트리트 룩을 소화하고 저마다의 개성을 뽐낸 이미지를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대세돌` GOT7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GOT7은 지난 3월 미니앨범 ‘Eyes On You’ 활동 당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협업하여 컬러풀한 아디다스 트레이닝 수트를 입고 타이틀곡 ‘Look’ 안무를 추는 스페셜 퍼포먼스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 GOT7이 지난 17일 세 번째 정규 앨범 `Present : YOU`와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를 발매하고 컴백한 데 따라 향후 GOT7의 신곡 사운드와 아디다스의 감각적인 패션이 만난 크리에이티브 컬래버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일 전망이다.

    신곡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가사에는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담았다. GOT7은 국내외 팬들이 보내주는 무한한 사랑에 대한 `선물`로 이번 타이틀곡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4개국어로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달콤한 스윗가이로 변신하고 팬들 곁에 돌아온 GOT7은 국내외 차트 정상을 휩쓸며 인기몰이 중이다. 17일 발매한 정규 3집 앨범 `Present : YOU`는 18일 오전 기준 브라질, 핀란드, 홍콩, 멕시코, 뉴질랜드 등 해외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밖에 팝의 본고장 미국에서 5위를 비롯해 호주, 캐나다, 그리스, 노르웨이, 슬로바키아, 아일랜드, 포르투갈, 스페인, 스웨덴, 벨기에, 덴마크, 이탈리아, 네덜란드, 오스트리아, 프랑스 등 세계 여러 지역에서 톱10 안에 랭크되며 `글로벌 대세돌`의 위엄을 과시했다.

    빌보드 역시 GOT7의 컴백을 집중 조명했다. 17일 빌보드는 "멤버 진영은 기자회견에서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깨달았다. 인터넷을 통해 팬들의 응원 글을 접하지만 콘서트에서 보내주신 팬들의 에너지는 확실히 달랐다. 팬들의 언어로 직접 소통하고 싶었다`고 말했다"고 GOT7이 `럴러바이`를 4개국어로 선보인 이유와 진영의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