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거래소,부산시와 어린이 놀이터 조성사업 협약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거래소 국민행복재단, 부산시 아동친화도시 문화형성 “어린이놀이터 조성 사업 협약식”
    한국거래소,부산시와 어린이 놀이터 조성사업 협약식
    정지원 한국거래소(KRX) 국민행복재단 이사장(왼쪽)과 오거돈 부산시장은 19일 부산시청에서 부산아동친화도시 문화형성을 위한「어린이 놀이터 조성사업」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 이사장과 오 시장을 비롯해 KRX임직원 및 부산시청 아동청소년 관련직원들이 참석했다.

    KRX국민행복재단은 2018년 1억 2000만원의 예산을 후원해 부산에 있는 노후된 어린이 놀이터의 바닥포장공사 및 놀이시설 등을 새로 설치하기로 했다.안전시설 점검 등도 실시해 안전한 놀이문화를 통한 아동의 건강하고 즐거운 성장 발달을 지원하기로 했다.

    앞서, 재단은 2014년부터 아동들이 방과 후 활동을 하고 있는 부산지역 아동센터의 학습․생활공간을 리모델링하는 환경개선사업을 13개센터에 지원했다. 이 센터는 KRX제휴센터로 지정해 금융교육 및 각종 복지프로그램을 연계해 지원하고 있다.

    정지원 이사장은 “부산지역이 아동·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아동친화도시가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지속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산시,한반도 통일시대 대비한 남북상생 교류협력 프로젝트 발표

      유라시아 물류거점 조성, 산업육성협력 등 5개 분야, 16개 과제, 35개 사업 해양·항만·금융 등 주력산업은 물론 ICT·MICE 분야까지 상호 협력 추진 &...

    2. 2

      부산 귀성 교통편 2500편 확충… 추석교통대책 마련

      광안대로 등 6개 유료도로도 23∼25일까지 무료 통행올해 추석 부산에서는 2천500여 편의 버스, 철도, 항공 등 교통편이 귀성객을 실어나른다.부산시는 22일부터 26일까지를 추석 연휴 특별교통대책 기간으로...

    3. 3

      오거돈 부산시장,"부산을 금융인력 5만명이 일하는 금융중심지로 육성하겠다"

      사진설명: 오거돈 부산시장(왼쪽에서 다섯번째)과 문현금융단지 입주 금융기관장들과 12일 문현금융단지 62층 회의실에서 부산의 금융중심지 도약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김태현 기자 부산시는 부산&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