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셀트리온, 기대가 크다…목표가 40만원"-미래에셋대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미래에셋대우는 14일 셀트리온에 대해 우려보다 기대가 크다며 목표주가를 기존 18만8000원에서 40만원으로 크게 높였다. 투자의견 '매수'도 유지했다.

    김태희 연구원은 "셀트리온에 대한 시장의 우려는 유럽에서의 가격 하락과 미국에서의 부진한 성과"라며 "램시마 판매 가격은 크게 하락할 가능성이 낮고, 미국에서는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에 대한 영업 환경이 우호적으로 바뀌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바이오시밀러 활성화 정책을 발표했다. 또 내년부터 화이자와 머크, 산도즈 암젠 앨러간 등 대형 제약사가 바이오시밀러 판촉을 시작할 예정이기 때문에 바이오시밀러에 대한 인지도도 높아질 것으로 봤다.

    김 연구원은 "유럽에서 트룩시마와 허쥬마는 매우 빠른 시장 침투를 보이고 있으며, 내년 미국에서 출시될 전망"이라며 "또 지금껏 약점으로 꼽히던 신약후보물질 부족과 생산 이슈도 해소될 가능성이 크다"고 했다.
    "셀트리온, 기대가 크다…목표가 40만원"-미래에셋대우
    한민수 한경닷컴 기자 hm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디티앤씨, 5G와 바이오 성장성 긍정적-KB

      KB증권은 14일 디티앤씨에 대해 5세대(5G) 통신 및 바이오 관련 성장성이 긍정적이라고 분석했다. 투자의견과 목표주가는 제시하지 않았다.디티앤씨는 정보통신과 의료기기 및 자동차 전장 분야의 시험인증 전문업체다. ...

    2. 2

      비브로스 "병의원 접수, 진료비 결제, 모바일 처방전, 실손보험 청구…앱 하나면 OK"

      "병의원 예약·접수부터 진료비 결제까지 우리 앱(응용프로그램) '똑닥'으로 가능하게 할 계획입니다. 카카오택시가 택시 문화를 바꿨듯 똑닥이 의료 문화를 바꿀 겁니다."2013년 헬스케어 O...

    3. 3

      장신재 셀트리온 사장 "바이오시밀러, 의료 양극화 해법 될 것"

      “바이오시밀러(바이오의약품 복제약)가 초고령화 사회에서 정부의 의료 재정 압박을 완화하는 대안이 될 것입니다.”장신재 셀트리온 사장은 1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열린 ‘2018 바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