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BNK부산은행,부산시에 전통시장 상품권 4억원 전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부산, 김해, 양산 지역에 총 4억7500만원 지원
    11년간 부·울·경 지역에 총 76억여 원의 전통시장 상품권 기부
    BNK부산은행,부산시에 전통시장 상품권 4억원 전달
    사진설명: BNK부산은행은 11일 부산시청에서 4억원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부산시에 전달했다.왼쪽부터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오거돈 부산시장,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빈대인 부산은행장.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11일 부산시청에서 오거돈 부산광역시장, 김지완 BNK금융그룹 회장, 빈대인 부산은행장, 신정택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4억원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부산시에 전달했다.

    지원대상은 각 구군의 소외계층 8,000여 세대이며 각 주민자치센터를 통해 추석 전에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해, 양산지역에도 각 4000만원과 3500만원의 상품권을 별도로 전달해 소외계층의 차례상 차리기 부담을 덜어 줄 계획이다.

    부산은행은 2008년부터 올해까지 총 76억여 원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구입해 소외계층을 지원해 왔다.지원된 상품권은 전통시장 활성화에도 한 몫 하고 있다는 평이다.

    빈대인 부산은행장은 “부산은행에서 기부하는 전통시장 상품권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지역을 대표하는 은행으로서 앞으로도 지역민과 상생할 수 있는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BNK그룹 계열사인 경남은행도 경남 및 울산지역에 2억7500만원의 전통시장 상품권을 지원하는 등 BNK금융그룹은 이번 추석을 맞아 총 7억5000만원을 지원하기로 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부산은행,초등학교 스쿨존 안전 책임진다

      초등생 1학년 모두에게 형광색 가방 덮개 3만개 지원창신초등학교에서 전달식사진설명:  5일 부산 연제구 거제동 창신초등학교에서 스쿨존의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어린이 가방 안전 덮개&rsqu...

    2. 2

      부산은행카드,추석맞이 실속이벤트 실시

      귀성길 코레일, SRT, 고속버스, 시외버스 등 대중교통 이용 시 최대 10% 캐시백추석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0% 할인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추석을 맞아 1일부터 부산은행 개인 신용 및 체크카...

    3. 3

      부산은행,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이벤트 실시

      추첨을 통해 노트북, 고급 커피머신, 상품권 증정선착순 50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증정 BNK부산은행(은행장 빈대인)은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