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A, 11번가에서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추석 선물전 진행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구성된 추석선물세트, 합리적인 가격 `눈길`

서울시와 서울시 일자리 창출의 주역인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는 11번가에서 서울어워드 선정 상품으로 추석선물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9월 23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추석선물전은 9월 3일부터 9월 9일까지는 모바일에서, 9월 10일부터 9월 23일까지는 PC와 모바일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서울어워드는 각 분야별 전문가가 좋은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의 상품을 서울시가 선정하고 지원하는 중소기업 유통판로 사업이다. 금번 11번가에서 진행되는 추석선물전에서는 서울어워드에 선정된 우수상품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추석선물로 인기가 좋은 건강보조제를 비롯해 청, 김, 차, 홍삼정, 조미료, 누룽지, 닭가슴살, 두유, 식혜, 김치, 커피 등 다양한 추석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SBA 유통마케팅본부 김용상 본부장은 "최근 유통가 트렌드는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와 가심비(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로, 이번 추석선물전에서는 서울어워드 선정 상품으로 구성된 합리적인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면 서울어워드 선정 상품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