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 코스타리카 하이라이트, 벤투호 첫 경기 무엇이 달랐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남태희. 사진=연합뉴스
    남태희. 사진=연합뉴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이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한 조직적인 공격 전개 능력을 통해 코스타리카를 제압한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이 화제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 대표팀은 지난 7일 오후 8시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코스타리카와 평가전에서 이재성과 남태희의 골로 2-0으로 이겼다.

    한국 코스타리카 경기 후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속에는 남태희 선수의 뛰어난 기량이 담겼다.

    하이라이트 영상 속 남태희는 낮은 중심의 보디 스워브와 헛다리 드리블로 상대 선수를 교란시키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후 남태희는 후반 32분 환상적인 골을 넣었다.

    역습 상황에서 손흥민이 빠르게 공을 치고 올라섰고 왼쪽 측면을 파고드는 남태희에게 공을 연결했다. 남태희는 화려한 드리블로 상대 수비 2명을 순식간에 제쳐내더니 강력한 오른발 슛으로 골망을 흔들었다.

    한편 한국 축구 대표팀은 오는 11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칠레와 평가전을 치른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재성·남태희 연속골로 코스타리카 격파…벤투 감독, 데뷔전 '승리'

      태극전사들이 한국 축구의 새로운 사령탑을 맡은 파울루 벤투 감독에게 데뷔전 승리를 선물했다. 이재성(홀슈타인 킬)과 남태희(알두하일)가 박진감 넘치는 경기로 짜릿한 승리를 이끌었다.벤투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

    2. 2

      '벤투호 1기' 대표팀, 3일 소집…AG 金 손흥민도 합류

      7일 코스타리카, 11일 칠레와 평가전…AG 대표는 8명2022년 카타르 월드컵까지 한국 축구대표팀을 이끌 파울루 벤투(49) 감독이 태극전사들과 처음 만나 9월 A매치(국가대표팀간 경기)를 준비한다.벤...

    3. 3

      '하이라이트' 양요섭 vs '워너원' 배진영, 주먹만한 얼굴 대결

      ‘해피투게더3-내 노래를 불러줘’에서 연예계 ‘소두종결자’ 양요섭과 배진영의 만남이 성사됐다.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