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한양행, 롯데월드몰에 뉴오리진 2호점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한양행, 롯데월드몰에 뉴오리진 2호점 열어
    유한양행이 만든 건강기능식품 홍보 매장 ‘뉴오리진’이 서울 신천동 롯데월드몰에 두번째 매장(사진)을 열었다고 7일 발표했다.

    매장에서는 건강기능식품이 들어간 음료나 음식을 주문할 수 있고 유한양행의 건강기능식품을 살 수도 있다. 건강이나 미용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어떤 건강기능식품을 먹는 게 좋은지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과 연관되 음식도 주문할 수 있다. 유한양행은 뉴오리진의 특별 메뉴 ‘뉴오리진 플래터’를 선보였다. 유기농 밀로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고 구운 빵에 여섯 가지 양념, 구운야채, 고기, 샐러드를 다양한 형태로 섞어 즐기는 메뉴다.

    유한양행은 지난 4월 서울 여의도동 IFC몰에서 뉴오리진 1호점을 선보였다. 이번 2호점 개점을 시작으로 음식과 미용, 삶의 질까지 다루는 ‘헬스&라이프스타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내로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 경기도 등에도 매장을 내려고 준비중이다.

    정경인 유한양행 푸드앤헬스 BD&마케팅 팀장은 “뉴오리진을 식품뿐 아니라 화장품,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건강의 본질과 원칙에 대해 고민하고 해답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양병훈 기자 hu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고혈압·당뇨병 잡아주는 걷기… 하루 7000보 이상 걸어야 운동 효과

      걷기 좋은 가을이다. 걷기 운동은 장소에 상관없이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이다. 다칠 위험이 크지 않고 운동 능력에 따라 강도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체중 감량은 물론 만성질환 치료와 예방에도 도움이 ...

    2. 2

      "新藥 개발로 췌장암 생존기간 크게 늘어… 다학제 진료 통해 맞춤형 치료법 찾기도"

      “췌장암은 5년 생존율이 10% 정도로 낮아 치료를 포기하는 환자가 많습니다. 그러나 2~3년 내 새로운 약이 개발되면 생존율이 20~30% 정도로 올라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러 진료과 의사가 모여 맞춤...

    3. 3

      악화 빠른 류머티즘 관절염… 조기 약물치료해야

      폭염이 지나가고 날씨가 선선해졌지만 여전히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고온다습한 여름철에 주로 류머티즘 관절염으로 진료받는 환자가 늘어나는데요. 피로하고 손마디가 붓고 아픈 느낌이 나타나다가 이런 증상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