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미약품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홈쇼핑’ 첫 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특허성분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 함유 마스크
    GS홈쇼핑에서 첫 런칭…9일 낮 12시 30분 생방송
    한미약품 프로바이오틱스 마스크 ‘홈쇼핑’ 첫 선
    한미약품의 ‘프로-캄 프로바이오틱 에너지 마스크’가 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된다. 방송은 9월 9일 일요일 낮 12시30분 GS홈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프로-캄 마스크’는 약국 화장품 브랜드 ‘클레어테라피 프로-캄’ 라인으로 특허성분인 ‘프로바이오틱스 3종 복합물을 함유했다.

    23만개 생유산균을 발효해 얻은 프로바이오틱스 1만ppm으로 구성됐다. 피부 보습을 돕고, 피부 표피세포의 분화를 유도해 전반적인 피부 장벽을 강화시킨다는 설명이다.

    마스크 시트 한 장에는 프로-캄 프로바이오틱 크림 에센스(25ml) 한병이 그대로 담겼으며,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성분과 항산화 성분 알파리포산, 미백 성분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 성분 아데노신, 피부를 구성하는 히알루론산 및 세라마이드 성분 등이 함유됐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흡수를 촉진시키는 ‘ISLCE’ 특허기술이 적용돼 각종 성분들이 피부 깊숙이 빠르게 전달된다. 허브식물 일종인 유칼립투스 소재 멜라이트 원단을 사용했으며, 치밀한 섬유 조직구조로 밀림이나 들뜸 없이 얼굴에 밀착된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환절기에는 건조하고 찬 공기가 피부 수분을 증발시키기 때문에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며 “프로-캄 마스크는 피부 보습 및 탄력, 미백 등에 도움을 주는 ‘환절기 필수템 마스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영태 기자 pyt@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트리비앤티, 와이에스팜 합병 완료…"실적개선 예상"

      지트리비앤티는 백신제품 전문 판매사인 와이에스팜과의 합병 절차를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지트리비앤티와 와이에스팜은 지난 7월4일 합병 계약을 체결했고, 지난달 1일 이사회에서 합병을 승인했다. 합병 이후 ...

    2. 2

      제약·바이오업계 올 하반기 3000여명 뽑는다

      제약바이오협회, 채용박람회서 발표…연간 기준 53% 증가박람회에 47개 기업 참여…취업준비생 3천400명 사전 등록국내 제약·바이오 업계가 올해 하반기 3천여명을 채용한다.상반기...

    3. 3

      [단독]바이로메드, 800억원 규모 사모 CB 발행 추진

      바이로메드가 대규모 자금조달을 추진한다.7일 금융투자업계에 따르면 바이로메드는 NH투자증권을 주관사로 800억원 규모의 사모 전환사채(CB) 발행을 검토하고 있다. 만기 5년에 표면금리 0%, 만기수익률 0%로 주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