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 각종 추가혜택 지원…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등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패키지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수강하는 회원에게 다채로운 추가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경록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공부하는 이들에게 최적화된 퀄리티 높은 전문 인강 및 교재를 제공하고 효율적인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패키지다. 평생회원반은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전과목대비반은 2019년 시험일까지 수강 혜택을 지원해, 학습자는 자신의 목표에 알맞은 패키지를 선택한 후 맞춤학습을 할 수 있다.

경록 평생회원반 또는 전과목대비반을 등록하면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추가혜택을 누린다. 이 중 임대관리사 과정은 임대관리 대행을 통해 정년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한다. 공경매 과정은 부동산 경기와 무관하게 법원경매 등의 직접투자, 입찰업무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교육해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경록 IT 학습센터 이용권도 추가혜택에 포함돼 있다. 본 학습센터는 역대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저자그룹이 제작한 정답률 높은 문제들로 이뤄진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랜덤출제되는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 제공한다. 더불어 자신의 과목별, 단원별 세부 취약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학습모드도 제한 없이 지원한다.

이외에도 스마트폰, MP3, 태블릿PC로 언제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는 공인중개사 멀티강좌, 학습 편의성이 높은 교재 E북 역시 추가혜택으로 지원해 눈길을 끈다.

한편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의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전과목대비반에 포함된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이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정답률이 높고 학습량이 콤팩트한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따라서 반복학습에 유리하며, 반복학습을 통해 과목별 핵심을 자연스럽게 암기하는 방식으로 단기에도 실력을 높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