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코웨이, 유럽시장 공략 위해 'IFA 2018' 참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오는 5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되는 'IFA 2018'에 참가해 혁신적인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을 전시해 유럽과 중동 등 본격적인 글로벌 환경 가전 시장을 공략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로 58년째를 맞는 IFA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로 미국 라스베이거스 CES, 스페인 바르셀로나 MWC와 함께 세계 3대 가전과 정보통신(IT) 전시회로 꼽힌다.

    코웨이는 2011년 IFA 전시 참가 이후 7년 만에 참가해 유럽시장 판로 개척에 나섰다.

    코웨이는 이번 전시에서 깨끗한 공기 흐름을 만드는 차별화된 에어 다이나믹스 기술을 적용한 공기청정기 9종, 다양한 필터시스템을 갖춰 지역 수질 환경에 따라 맞춤 사용 가능한 정수기 10종, 주스프레소 2종, 의류 청정기 1종 등 모두 22종을 선보였다.

    특히 최근 실내공기질 관리가 전 세계 관심사로 부상해 다양한 필터시스템을 갖춘 공기청정기 라인업이 참관객의 큰 관심을 얻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지훈 코웨이 글로벌 시판사업부문장은 "이번 전시 기간에 유럽 등 전 세계 바이어들과 참관객들이 부스를 방문해 제품의 전문성과 차별성에 관심을 보였다"며 "앞으로도 코웨이가 물과 공기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코웨이, 유럽시장 공략 위해 'IFA 2018' 참가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IFA 2018] 삼성전자, 'QLED TV 매직스크린' 공모전 시상

      삼성전자가 영국 디자인 전문 매체 '디진'과 공동 주최한 'QLED TV 매직 스크린 공모전'의 최종 우수작 시상식을 31일(현지시각)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 IFA 2018에서 진행했다....

    2. 2

      [IFA 2018] 조성진 LG전자 부회장 "인공지능 선택 아닌 필수"

      "인공지능은 가전제품을 넘어 로봇, 자동차 등으로 확대되고 있다.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반드시 가야할 길이다"조성진 LG전자 대표이사 부회장이 인공지능을 적극 육성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인공지능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3. 3

      [현장+] 삼성 8K TV가 떡하니…독일 가전양판점 '자툰' 가보니

      "환상적이예요." 7살 요하네스의 눈은 삼성 QLED 8K TV에서 떨어지지 않았다. 어서 오라는 부모의 재촉에도 끄떡 없었다. 심지어 바닥에 앉아 팝콘을 먹었다. 요하네스에게 QLED 8K가 보여주는 세상은 완벽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