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영국 매체 '최고의 제품' 선정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성능 평가서 1위 4개 포함 상위권 석권

    삼성전자는 올해 출시한 양문형 냉장고 라인업이 영국의 유력 소비자 매체인 '위치'(Which)의 제품 평가에서 상위권을 휩쓸었다고 2일 밝혔다.

    위치가 최근 실시한 평가에서 삼성전자의 7개 모델 가운데 패밀리허브 모델을 비롯한 4개가 최고 점수인 86점을 받아 공동 1위에 올랐으며, 나머지 3개 모델도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들 7개 모델은 냉각·냉동 속도와 안정성, 권장 온도, 에너지 효율성 등 성능 관련 전 항목에서 최고 등급인 '5스타(Star)'를 획득했고, 소음 항목은 '4스타'를 받았다.

    특히 위치는 "실온 상태에서 식재료를 빠르게 냉각·냉동해 신선하게 보관하는 성능이 뛰어나다"면서 "외부 온도 변화에도 내부 온도를 일정한 수준으로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설정 온도를 정확하게 구현한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이들 모델에 대해 '베스트 바이' 혹은 '에너지 세이버'라는 평가를 하며 구매를 추천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들 제품은 모두 지난달 31일 독일 베를린에서 개막한 유럽 최고 가전 박람회 'IFA 2018'에 전시됐다.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 영국 매체 '최고의 제품' 선정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IFA 2018] 삼성전자, 'QLED TV 매직스크린' 공모전 시상

      삼성전자가 영국 디자인 전문 매체 '디진'과 공동 주최한 'QLED TV 매직 스크린 공모전'의 최종 우수작 시상식을 31일(현지시각) 유럽 최대 가전박람회 IFA 2018에서 진행했다....

    2. 2

      삼성, 소통 능력 '꼴찌' 평가… "존경받는 기업 조건 미달"

      삼성옴부즈만委 대국민 신뢰도·기업이미지 설문조사 결과종합진단보고서 최종판 삼성·반올림·가대위 등에 전달삼성전자가 이른바 '대한민국 대표기업'으로서 이미지 제고 노력...

    3. 3

      엇갈리는 삼성·LG의 AI 전략

      인공지능(AI) 냉장고가 유통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식재료로 만들 수 있는 음식 조리법을 추천한다. 사물인터넷(IoT)으로 연결된 오븐은 조리법에 맞춰 요리 코스를 자동으로 선택하고 예열까지 한 상태로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