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환 사단, ‘히든싱어5’ 박미경편 대기실 인증샷 공개 ‘훈훈’


김창환 사단이 오랜만에 다함께 예능 나들이에 나섰다.

지난 30일 오후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이하 미디어라인) 공식 SNS에는 김창환 프로듀서를 비롯해 클론, 박미경, 채연, 더 이스트라이트 정사강, 이우진 등 김창환 사단으로 일컬어지는 미디어라인 전·현직 식구들이 함께 찍은 한 장의 사진이 공개됐다.

이는 최근 JTBC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5’ 박미경편 녹화를 마친 후 대기실에서 다함께 촬영한 인증샷으로, 김창환 사단과도 인연이 깊은 개그맨 홍록기, 유리상자 이세준, 박미경의 남편 트로이 아마도까지 모두 가족사진처럼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김창환 사단은 ‘히든싱어5’ 원조 가수로 출격하는 박미경을 응원하기 위해 게스트로 녹화에 참여했다. 특히 김창환 프로듀서는 오랫동안 한솥밥을 먹으며 한 식구나 다름없는 박미경을 위해 오랜만에 방송 출연을 결정하는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녹화 당시 노래 한 소절만 들어도 박미경을 찾을 수 있다고 자신했던 김창환 사단은 마치 박미경의 목소리를 그대로 카피한 것처럼 뛰어난 모창 실력을 자랑하는 모창능력자들의 도전에 고전을 면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공개된 예고편에는 “모르겠다”라는 말을 반복하면서 갈피를 잡지 못하는 구준엽, 강원래의 모습과 멘탈 붕괴에 빠진 듯한 정사강, 이우진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본방송을 기다리는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김창환 사단이 총출동하는 ‘히든싱어5’ 박미경 편은 오는 9월 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