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베트남 AG 4강 신화 박항서호, 특별기로 금의환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시안게임 사상 처음으로 4강에 진출하는 신화를 만든 박항서 감독의 베트남 축구대표팀이 오는 9월 2일 베트남항공이 제공하는 특별기를 타고 금의환향한다.
    베트남 AG 4강 신화 박항서호, 특별기로 금의환향
    베트남 국영 항공사인 베트남항공은 9월 2일 귀국하는 축구대표팀을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베트남 하노이까지 특별기(에어버스 A321)를 띄우기로 했다고 현지 매체 카페 비즈가 30일 전했다.

    박항서 호는 올해 초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십에서 준결승 신화를 썼을 때는 베트남 저가 항공사인 비엣젯이 제공한 특별기를 타고 귀국했다.

    베트남 축구대표팀은 9월 1일 오후 3시(현지시간) 아랍에미리트(UAE)를 상대로 아시안게임 첫 동메달 획득에 도전한다.

    베트남항공은 이날 현지로 가 직접 박항서 호를 응원하려는 축구팬들을 위해 인도네시아로 가는 항공기 3편을 추가로 띄울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아시안게임] 최태원 회장, 자카르타 방문해 남녀 핸드볼 대표팀 격려

      최태원 대한핸드볼협회 회장이 남녀 핸드볼 대표팀의 메달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를 찾았다.대한핸드볼협회는 최 회장이 30일 1박 2일 일정으로 자카르타를 방문했다고 밝혔다.최 회장은 먼저 선수촌을 찾...

    2. 2

      [아시안게임] '기록 제조기' 사이클 이주미 "나는 나와 싸운다"

      단체추발·개인추발 모두 신기록 세우며 금메달"저만큼만 가면 돼!"사이클 국가대표 이주미(29·국민체육진흥공단)는 마음속으로 이렇게 외치며 중국의 왕훙을 쫓아갔다.점차 왕훙과 격차를 좁히던 이...

    3. 3

      [아시안게임] 한일 결승전 김학범호 '2연패·최다우승·개인최다골 도전'

      9골 황의조, AG 역대 단일 대회 최다골에 '-2골'한국 축구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결승전을 대기록 달성의 향연장으로 만들 태세다.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한국 U-23 축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