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글로비스, 하반기 대졸 신입 채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사진=현대글로비스
    / 사진=현대글로비스
    현대글로비스가 29일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공채는 다음달 12일까지 현대글로비스 채용 포털사이트에서 지원할 수 있다. 모집 부문은 경영지원 기획재경 물류 해운 오토비즈 사업 등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예정·석사 포함)자로 같은 학력을 갖췄다면 지원 가능하다.

    회사 측은 오는 10월 인적성검사와 실무 및 임원 면접 등을 진행한다. 입사는 내년 1월 초다. 이와 함께 오는 8일 현대글로비스 본사에서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잡 페어’, 채용박람회를 연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며 “신입사원이 업계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상재 한경닷컴 기자 sangja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추석 지나면 겨울 비수기… 타던 車 지금 팔아야 제값 받는다

      기상 관측 이래 최악의 더위를 기록한 올해 여름이 저물어가고 있다. 해가 지면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어온다. 시기상 곧 중고차 시장에 ‘비수기’가 찾아올 것이란 의미다. 타던 차를 매각하려는 소...

    2. 2

      현대車, 국내 첫 대형트럭 자율주행 성공… '물류혁신' 앞당긴다

      현대자동차가 국내 최초로 대형트럭의 고속도로 자율주행에 성공했다. 대형트럭 자율주행이 상용화하면 화물 운송에 드는 비용이 획기적으로 줄어드는 ‘물류 혁명’이 일어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현대...

    3. 3

      火車 BMW가 중고차 거래 꽁꽁 얼렸다

      BMW 차량에 대한 ‘화차(火車) 포비아(공포증)’가 중고차 시장과 렌터카업계로 번지고 있다. 정부가 BMW 차량 운행정지 검토를 발표한 이후 BMW 중고차 매물 수는 세 배 이상 늘었다. 가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