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이 다음 달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우성1차 아파트를 재건축한 `래미안 리더스원` 아파트를 분양합니다.

이번에 분양되는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12개 동 규모로 총 1,317세대(전용면적 59~238㎡)로 구성됩니다.

일반분양 세대는 약 232세대로 이 가운데 83·84㎡ 타입이 일반 분양물량의 3분의2 수준이고, 강남 재건축 아파트에서 보기 힘든 대형 평형도 공급될 예정입니다.

`래미안 리더스원`은 교통과 생활, 교육인프라를 두루 갖췄습니다.

신분당선 강남역과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남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강남대로와 테헤란로, 경부고속도로(서초IC)로 접근이 쉽습니다.

또, 강남역 일대의 광역버스와 공항버스 등의 우수한 대중교통망도 갖추고 있습니다.
서울 서초 우성1차 재건축 `래미안 리더스원` 9월 분양
다양한 생활편의시설도 장점입니다.

인근에 예술의 전당을 비롯해 강남 세브란스병원, 메가박스(강남), CGV(강남), 이마트(역삼점) 등이 있습니다.

교육 인프라로는 서초고와 양재고, 서울고, 은광여고 등이 위치해 있고, 단지 인근에 서이초와 서운중이 있습니다.

한편 래미안 리더스원이 들어서는 서초동 일대는 재건축이 본격화 되면서 대규모 래미안 브랜드 타운으로 변신 중입니다.

이미 래미안 서초에스티지(총 421세대, 서초우성3차 재건축, 2016년 12월 입주)와 래미안 서초에스티지S(총 593세대, 서초우성2차 재건축, 2018년 1월 입주)가 입주를 마쳤고 다음 달 래미안 리어스원을 시작으로 서초무지개, 서초신동아 아파트 등도 순차적으로 분양에 나설 예정입니다.

재건축이 완료 될 경우 서초동 일대는 5000세대 이상의 대규모 재건축 주거단지로 탈바꿈하게 됩니다.

견본주택은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래미안갤러리에 마련됩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