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제이 류화영 사생활 사진 공개
엘제이 류화영 사생활 사진 공개
방송인 엘제이(LJ)가 티아라 출신 배우 류화영과의 사생활 사진을 대량으로 공개하자 언니 류효영이 진화에 나섰다.

류효영은 엘제이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을 통해 "오빠 다들 오해하잖아요. 왜 이런 사진 올리는 거예요?", "허락 받고 올리는 것도 아니면서 왜 오해 할만한 글로 자꾸 괴롭혀요"라고 비난했다.

이어 "저희 부모님도 인스타그램 보시는데 저희에게 연락오잖아요. 오빠 부모님이 누구냐고 물어보는데 연락 좀 주세요"라고 말했다.

또 "아무리 친해도 마음대로 오해할만한 사진 올리는건 좀 아닌것 같은데요"라고 덧붙였다.

엘제이는 최근 이하늘이 17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전하자 해시태그를 통해 "형님 감사합니다. 전 형님보다 한살 어립니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기기도 했다. 엘제이는 1977년생으로 만 41세, 류화영은 1993년생으로 만 25세다. 두 사람의 나이차는 16세다.

류화영과 개인적인 메시지를 보내 "자기야"라고 부르는 등 연인이 아니냐는 추측이 불거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본인 확인도 안 받고 개인사진을 왜 올리냐"는 네티즌들의 질타에 "가족 사진 허락받고 올립니까?"라고 댓글도 남겼다.

한편 엘제이는 2013년 이선정과 결혼했지만 3개월 만에 이혼했다. 그는 과거 류화영이 소속된 이매진아시아와 전속계약을 맺은 바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