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크런치(D-CRUNCH), 수록곡 ‘I WANT’ 스페셜 안무 영상 공개


디크런치(D-CRUNCH)가 수록곡 ‘I WANT’의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소속사 ALL-S(올에스)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크런치(D-CRUNCH)의 데뷔 싱글 ‘0806’의 수록곡 ‘I WANT’의 스페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디크런치(D-CRUNCH)는 통통 튀는 멜로디와 재밌는 가사에 어울리는 파자마와 동물 잠옷을 입고 안무를 선보이는가 하면, ‘난 그냥 쉬고 싶어’라는 가사에 맞춰 서로의 등에 기대며 앞으로 걸어가는 귀여운 칼군무 안무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에서는 ‘치킨 먹으면서 쉬고 싶어’라는 가사를 재현하듯 디크런치(D-CRUNCH) 멤버들이 치킨을 먹는 영상이 공개되어 웃음을 자아냈다.

곡 ‘I WANT’는 디크런치(D-CRUNCH)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안무 창작에 참여했으며,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에게 잠깐의 휴식을 권하는 가사를 재미있게 풀어낸 곡이다.

이날 공개된 안무 영상과 함께 디크런치(D-CRUNCH)의 공식 SNS에는 “색다른 `I WANT` 잘 보셨나요? 디크런치가 팬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이었어요”라는 문구와 함께 “디크런치가 여러분께 휴식이길”이라는 해시태그도 함께 게재해 팬들에게 달달한 메시지메 전달했다.

디크런치(D-CRUNCH)는 지난 8월 6일 데뷔 싱글 ‘0806’으로 데뷔한 힙합 보이그룹으로 현욱, 현호, 현우, 현오, O.V, 민혁, 찬영, 딜란(Dylan), 정승으로 구성된 9인조 힙합 보이그룹이다. 그룹명은 다이아몬드크런치(DIAMOND-CRUNCH)의 줄임말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인 다이아몬드를 부서뜨릴 만큼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 파급력을 가진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한편, 디크런치(D-CRUNCH)는 활발한 음악방송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