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폰이 밝히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국대급 혜택제공’
삼성전자의 2018년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을 대상으로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 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대폰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사은품을 타 온라인 사이트보다 많이 내걸어 화제가 되었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에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시 가입유형에 따라 선택형 사은품을 지급하며 번호이동은 기어 아이콘X, 10.1 태블릿PC, 제스파 안마기, 눈 마사지기, 돌체구스토 미니미 등이 있으며 기기변경은 돌체구스토, 삼성 정품 무선 충전기, 누구 미니, JBL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정품 헤드폰 등이 있다.

이 밖에도 삼성 제조사에서 내건 사은품도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다.

삼성 제조사에서 내건 사전예약 혜택은 512GB에 기어 아이콘X, 128GB에는 듀오 충전기+ 배터리팩 또는 AKG 헤드폰이며 용량 구별 없이 공통 혜택으로 디스플레이 교체비용 50% 현장할인, 배틀 그라운드, 검은사막 등 모바일 아이템 쿠폰, 삼성 정품 보호 필름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국대폰은 갤럭시노트9 정식 출시일 전까지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LG G7, V30, 갤럭시S9, 노트8 30만 원대, S8 1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 아이폰7 10만 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