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이스, PHS변환(VOLTE) 모뎀 세계 최초 개발 성공 및 일본 SEC에 납품 계약 체결
온페이스(대표이사 양수열)가 1년 6개월간 연구개발 및 일본 관계사 협의와 정밀 테스트를 거쳐 세계 최초로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공급 계약 체결을 했다고 발표하였다.

온페이스의 PHS변환(VOLTE) 모뎀 개발은 일본의 유수한 통신 관련 회사도 성공하지 못했던 제품을 최초로 성공하였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

업체 측은 이번 제품은 일본의 중견 엘리베이터 유지보수 및 건물보안 전문업체인 SEC에 납품되며 Softbank 통신망을 통하여 서비스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차례의 단계별 제품 테스트에는 SEC관계자, Softbank 관계자가 참여하여 직접 정밀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여러 다양한 환경조건 테스트에서 최고의 성능이 입증되었다고 덧붙였다.

온페이스 관계자는 “PHS변환(VOLTE) 모뎀 개발 성공 및 양산 준비 완료로 SEC와의 1차 납품 계약을 체결하였으며,초도 3억엔(한화30억원) 납품 계약을 체결한 후 2018년 8월 9일 T/T 100% 선입금되었다”고 전했다.

온페이스의 양수열 대표는 “전체 500만대 규모인 일본의 PHS모뎀 시장 석권에 청신호를 밝혔다고 생각한다”며, “이를 시작으로 미국, 유럽, 영국, 동남아시아 등에서의 PHS모뎀 시장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