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세계면세점, 中여행사 씨트립과 손잡았다… "중화권 공략 강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세계면세점, 中여행사 씨트립과 손잡았다… "중화권 공략 강화"
    신세계면세점은 글로벌 면세업계 최초로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씨트립'(C-trip)과 손잡고 씨트립 홈페이지에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가입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씨트립은 호텔·항공권 예약, 여행 패키지, 쇼핑 환전 등 관광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이용자 수가 3억 명 이상에 달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씨트립 홈페이지에서 세계적 쇼핑 명소를 소개하는 '글로벌 쇼핑' 코너에 브랜드 소개 및 멤버십 회원 가입 서비스를 열고 가입 고객에게는 상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실버 등급을 부여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은 지난해 11월에도 중국인 약 10억 명이 사용하는 메신저 '위챗'과 함께 업계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를 열었다.

    위챗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신세계면세점의 외국인 회원 가입은 하루 평균 150% 이상 증가했고,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의 하루 평균 매출도 지난해 10월 40억 원대에서 올해 50억 원대로 증가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씨트립, 위챗과 제휴한 데 이어 앞으로 알리페이 멤버십 제휴도 확대해 중화권 관광객 유치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신세계면세점, 中 최대 온라인 여행사 사이트 내 회원가입 서비스 제공

      신세계면세점이 중화권 고객들을 적극 유치하고자 관련 인프라 및 커뮤니티 강화에 나선다.신세계면세점은 글로벌 면세업계 최초로 중국 최대 온라인 여행사인 ‘씨트립(C-trip)’과 손잡고 씨트립 웹...

    2. 2

      인터넷 면세점서 인기 화장품 한 달째 '품절 사태'

      면세점 인터넷몰에서 인기 화장품이 연일 ‘품절’ 사태를 빚고 있다.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이 늘어나면서다. 소비자들 사이에선 “한 달 전부터 재입고 알림 신청을 해놨는데...

    3. 3

      신세계 인천공항점 문 연 날… 롯데면세점 VIP 2천명 초청 행사

      서울 소공동 롯데면세점 본점 13층 VIP 라운지가 1일 프랑스 화장품 입생로랑(YSL) 브랜드 행사장으로 바뀌었다. 메이크업 시연, 가상현실(VR) 체험, 재즈 음악 콘서트 등을 즐기는 사람들로 행사장은 가득 찼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