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끝까지 사랑’ 홍수아, 패션도 화제 역시 여신미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끝까지 사랑’ 홍수아, 패션도 화제 역시 여신미모


    `끝까지 사랑` 홍수아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그가 맡은 악녀 캐릭터의 깊이를 더하고 있다.

    홍수아는 KBS2 일일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아름답지만 독한 커리어우먼 강세나 역을 맡아 안방극장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약 5년 만에 한국 드라마에 출연한 홍수아는 연기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완벽하게 강세나에 몰입하기 위해서 변신도 마다하지 않는 홍수아의 연기 열정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다.

    홍수아는 이번 작품을 위해 가장 먼저 헤어스타일에 변화를 줬다. `끝까지 사랑` 촬영 전까지 긴 머리를 유지하며 청순한 여신 이미지로 꾸밈없는 맑은 매력을 전했던 홍수아는 커리어우먼인 강세나의 스타일이 돋보일 수 있도록 단정하고 깔끔한 중단발 머리로 변신했다.

    캐릭터에 맞는 패션 센스도 돋보인다. 플라워 패턴이 많이 들어간 의상을 입어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룩을 보이는가 하면 몸매가 드러나는 팜므파탈의 모습도 선보였다.지난 2일 방송에서 홍수아는 순백의 웨딩드레스 입고 우아하면서도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공주님같은 분위기를 더하며 드레수아다운 여신면모를 뽐냈다.

    한편, 지난 주 `끝까지 사랑`에서는 `진짜 강세나`가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차에 치여 죽었고, 강세나(홍수아)는 그의 인생을 대신 살아온 가짜였음이 밝혀졌다. 자신의 진짜 정체가 밝혀질까봐 두려워하며 더욱더 독하게 변해가는 강세나의 악행이 예고돼 그녀의 스타일과 함께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하고 있다.

    홍수아가 출연하는 `끝까지 사랑`은 KBS2에서 월~금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