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파트너스, 골든이스트와 가맹점 관리 및 지원 활성화 MOU 체결
카드 매출 종합 관리 솔루션 업체 GAM파트너스와 가맹점주 권익 보호 및 공동이익 증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GAM파트너스 본사는 가맹점주에게 골든이스트만의 위탁 관리업무를 함께 제공해 가맹점 모집 및 홍보를 활성화하고, 가맹점주는 무상으로 사업자금 지원 및 은행 주거래통장을 활용한 신용 상향 자금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골든이스트는 GAM파트너스의 카드 매출 관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 가맹점주에게 종합 창업지원 및 지속 유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또한, GAM파트너스 전담팀을 구성해 해당 가맹점주가 필요한 부가서비스 상담 및 서비스를 편리하게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 상품을 통해 GAM파트너스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신규 가맹점주는 매장에서 발생 가능한 세무, 노무 및 법률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 관리에 대하여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보장받을 수 있다.

골든이스트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사 상품으로 더 많은 중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안심하고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문성과 재무적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미래에 대한 걱정을 덜고 그들에게 힘을 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