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코 단독 콘서트 기대만발…독특한 무대+초특급 게스트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코 단독 콘서트
    지코 단독 콘서트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지코가 신곡 발매와 동시에 전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솔로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첫 단독 콘서트에 관한 관심이 치솟고 있다.

    지코는 지난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oulMate(소울메이트, Feat. 아이유)’를 발매했다.

    지코의 신곡 ‘SoulMate’는 음원 발매 직후, 멜론을 비롯해 벅스, 지니뮤직, 올레뮤직, Mnet차트,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몽키3뮤직까지 총 8개 모든 국내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정상을 기록, 음원 강자의 힘을 또 한번 입증했다.

    더불어 지코의 단독 콘서트 ‘King Of the Zungle’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가 한층 고조되고 있다. 지코가 공연 타이틀 및 콘셉트 기획 등 콘서트 제작에도 적극적으로 참여, 솔로 아티스트로서 확고한 음악적 스타일과 독보적인 기량을 발휘하고 있는 지코의 진면모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지난 2011년 데뷔 이후 약 7년 만에 처음으로 개최하는 지코의 단독 콘서트인 만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지코 만의 매력이 담긴 무대로 2시간의 러닝타임을 꽉 채울 예정. 특히 독특하고 신선한 무대 구성뿐만 아니라 가요계를 대표하는 초특급 게스트의 출격을 예고해 지코의 무대를 기다렸던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지코는 지난 30일 새 싱글 ‘SoulMate’를 발매, 오는 8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될 첫 단독 콘서트 ‘King Of the Zungle’ 공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9월 및 10월에 월드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서울 공연 티켓은 온라인 사이트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지코, 새싱글 'SoulMate'…7개 음원차트 올킬, 아이유 피처링 '환상호흡'

      국내 최정상급 프로듀서이자 래퍼인 지코의 새 싱글 'SoulMate'가 발매 이후,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면서 다시 한 번 실력파 뮤지션임을 증명했다. 지난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

    2. 2

      '아날로그 감성 폭발'…지코, 새 싱글 MV 티저 공개

      국내 정상급 프로듀서 지코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관심을 집중적으로 받고 있다.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에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지코의 새...

    3. 3

      블락비 지코, 새 싱글서 아이유와 9년만에 호흡 맞춘다

      블락비의 지코가 약 1년 만에 솔로로 귀환한다.18일 소속사 세븐시즌스에 따르면 지코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수 아이유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새 싱글을 발매한다.이번 싱글은 지코가 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