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정유민, 티앤아이컬쳐스와 전속계약 체결…윤기원-조은숙-오승윤과 한솥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유민, 티앤아이컬쳐스와 전속계약 체결…윤기원-조은숙-오승윤과 한솥밥


    배우 정유민이 티앤아이컬쳐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다양한 작품에서 경험을 쌓으며 차세대 신스틸러 배우로 꼽히고 있는 정유민이 티앤아이컬쳐스의 새 식구가 됐다.

    조은숙 윤기원 곽지민 오승윤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소속된 티앤아이컬쳐스 측은 최근 정유민을 새롭게 영입했다고 밝혔다. 도시적이면서도 청순한 마스크의 정유민은 서울예술대학 연기과 출신의 실력파 여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013년 JTBC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으로 데뷔해 tvN ‘응답하라 1988’, KBS2 ‘구름이 그린 달빛’ 등 많은 히트 드라마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으로 눈길을 모았다. 영화 ‘음치 클리닉’, ‘반드시 잡는다’ 등에 출연해 두각을 나타낸 바 있다.

    또한 드라마와 영화 뿐만 아니라 연극 ‘헤더웨이집의 유령’, ‘화사첩’, ‘리투아니아’ 등으로 무대 활동도 게을리하지 않아 ‘신스틸러’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둔 차기작 영화 ‘목격자’에서는 이성민, 김상호, 진경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한 스릴러 장르로 정유민은 이 작품에서 윤희원 역할을 맡아 대선배들과 함께 열연할 예정이다.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 출연을 통해 쌓아 온 연기력과 도시적인 미모를 겸비한 정유민은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여배우라고 판단했다”며 “영화 ‘목격자’를 비롯해 활발한 활동으로 더욱 다채로운 모습을 보이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유민은 티앤아이컬쳐스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며 차기작 영화 ‘목격자’가 오는 8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